Rumored Buzz on 서든핵
Rumored Buzz on 서든핵
Blog Article
The machine continues to be carried out with a accurate multi-processor architecture supporting a number of simultaneous algorithms at substantial information premiums. The unityCP allows compliance With all the DoD copyright Modernization Initiative and supports copyright modern-day and legacy algorithms with reduced-electricity Procedure in a small offer.
벽뚫기 : 총알이나 플레이어가 벽을 뚫고 들어간다. 캐릭터를 가로막는 장애물 오브젝트와 캐릭터 사이의 상호작용을 무시하게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담장이나 건물을 뚫고 빠르게 이동하기 위한 용도로 쓰이는 것으로 보인다.
상대방 탑라이너가 아닌 다른 플레이어가 아군 경험치를 같이 먹을수있는 범위안 즉 가까운 부쉬나 안개속에 숨어있으면 경험치를 같이 먹겠죠?
채팅을 잘 주시하자. 공격 진영 측의 반응이 미적지근하거나 무승부를 서로 동의하거나 양 팀의 언쟁이 시끄럽게 오가는 혼란스런 와중을 틈타 '나는 그냥 하겠다.' 등의 무승부 없는 진행을 원하는 말이 한 마디라도 나올 수 있다.
또한 몇몇은 게임에서 밴 당한 기록이 있음에도 배틀그라운드를 여전히 플레이하는 중인 유저도 찾을 수 있다.
현재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관련 법안은 이미 있고, 핵사용자도 처벌받을 수 있는 법 있는데 사실상 그 사람이 핵을 사용했다는 증거가 필요하고 처벌된다 하더라도 핵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개인이면 벌금 몇십내고 끝이다.
결국 하드웨어 밴을 시작하긴 했지만, 어떤 형태로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유저들의 의문을 해소하지는 못 했고, 그 하드웨어 밴 자체도 갈 길이 멀다는 평이 압도적이다.
(챌린지 헬퍼 다운로드,사용방법에서 더많은것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워존마저도 중국 핵쟁이들에게 크게 고통받으면서 유저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데, 그럼에도 워존이 더 완성도가 높고 기본적인 최적화가 잘 되어있어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런 와중에 해설자들의 월급을 삭감하는 것을 보면 내실은 부실할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핵 사용 후 제재당하면 환불하고 환불한 돈으로 다시 게임을 구입하여 핵을 사용하는 악순환이 반복되어 핵 제재가 의미 없다는 내용이 이슈화되었다.
그냥 "티 안나게 쓰고 있나?" 하고 먼저 배틀그라운드핵 생각든다. 게다가 요즘에 핵쓰는 벌레들도 점점 뻔뻔해져서 듀오, 트리오 해가면서 핵의심 하면 같이 똘똘 뭉쳐서 오히려 본인들이 더 성내기도 한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악용되는 코드 부분을 개발자들이 전혀 변경하지 않고 있기에 핵 제작자가 이를 쉽게 역분석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배그가 패치할 때마다 핵도 역분석하고 바로바로 업데이트한다고 한다. 그리고는 핵 사용자에 한하여 영정조치만 하고 있다는 것이다.
메모리핵은 다소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어야만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이나 해외의 커뮤니티에서 소스들이 널리 퍼지는 바람에 조금만 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수준이 되고 말았다.